분류 | PPT |
목적 | 개인 과제 |
주제 | 파워포인트로 PPT 만들기 |
소재 | 페르소나 시리즈 UI메이킹 (2017년 CEDEC 패미통 보도자료) |
제작 | 파워포인트 |
2018년 12월 |
UIUX 카테고리에 이걸 넣어둬도 되나...
이 보도자료는 볼 때도 인상깊게 봤고 지금도 간간이 읽어보는데
(비슷하게 지금도 가끔 읽어보는거: 길티기어 렌더링 관련 자료)
이때부터 약간 UIUX에 관심이 급증한것같아 (그리고 꾸준히 쌓아옴)
실제로 P3P를 해봤는데 .. P1~P2는 해 본 적 없어서 비교하긴 힘들지만 인터페이스 마음에 들었고
P5 인터페이스가 진짜 좋았다고 생각하고 ... 게임 컨셉이랑 특성도 잘 살린것같음
이 기사 번역본 벌써 있을것같긴 한데 걍 다시 해봤음
[번역 / UIUX] CEDEC + KYUSHU 2017 페르소나5의 멋진 UI 제작과정 소개
기사 풀네임: 『페르소나 5』의 너무 멋진 UI의 제작과정을 소개! 아틀라스의 위기로부터 태어나, 마침내 특징이 된 UI가 완성되기까지 【CEDEC+KYUSHU 2017】 『ペルソナ5』のカッコよすぎるUIの制
drybone-developer.tistory.com
수업에서 배운 PPT 기능을 얼마나 잘 써먹느냐! 가 관건이었기 때문에 디자인이 예쁘진 않습니다.
잡다한 애니메이션과 조잡한 효과들만이 존재하는 덩어리 같은 거지 이제
근데 그래서 뭔가 이미지로 뽑아내기가 그렇더라고 .... 그래서 영상을 뽑았습니다 (?)
뭔가 웃기더라 영상으로 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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