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프로젝트/UIUX

[UIUX / PPT] 페르소나 시리즈 UI 메이킹

by 김시루시루르 2021. 8. 20.

 

분류 PPT
목적 개인 과제
주제 파워포인트로 PPT 만들기
소재 페르소나 시리즈 UI메이킹
(2017년 CEDEC 패미통 보도자료)
제작 파워포인트
  2018년 12월

UIUX 카테고리에 이걸 넣어둬도 되나...

이 보도자료는 볼 때도 인상깊게 봤고 지금도 간간이 읽어보는데

(비슷하게 지금도 가끔 읽어보는거: 길티기어 렌더링 관련 자료)

이때부터 약간 UIUX에 관심이 급증한것같아 (그리고 꾸준히 쌓아옴)

실제로 P3P를 해봤는데 .. P1~P2는 해 본 적 없어서 비교하긴 힘들지만 인터페이스 마음에 들었고

P5 인터페이스가 진짜 좋았다고 생각하고 ... 게임 컨셉이랑 특성도 잘 살린것같음

이 기사 번역본 벌써 있을것같긴 한데 걍 다시 해봤음

 

[번역 / UIUX] CEDEC + KYUSHU 2017 페르소나5의 멋진 UI 제작과정 소개

기사 풀네임: 『페르소나 5』의 너무 멋진 UI의 제작과정을 소개! 아틀라스의 위기로부터 태어나, 마침내 특징이 된 UI가 완성되기까지 【CEDEC+KYUSHU 2017】 『ペルソナ5』のカッコよすぎるUIの制

drybone-developer.tistory.com

 

수업에서 배운 PPT 기능을 얼마나 잘 써먹느냐! 가 관건이었기 때문에 디자인이 예쁘진 않습니다.

잡다한 애니메이션과 조잡한 효과들만이 존재하는 덩어리 같은 거지 이제

근데 그래서 뭔가 이미지로 뽑아내기가 그렇더라고 .... 그래서 영상을 뽑았습니다 (?)

뭔가 웃기더라 영상으로 보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