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름 | the EX)cape |
플랫폼 | PC |
장르 | 2D 플랫포머 액션 |
조작 | 키보드, 마우스 |
목적 | 게임캠프 |
엔진 | Unity |
2019 여름 | |
개발 인원 | 5인 |
담당 | 인게임 프로그래밍 |
조금 미완성된 부분이 있는 프로젝트라 구멍도 많고
마스터 빌드 뽑아둔거라 이상한 부분도 좀 있네
이거 만들 때
'2D 상황에서 캐릭터가 경사로를 오를 수 있는 방법'이 도저히 생각나지 않아서
팀에 있는 프로그래밍 지식 있는 사람들이 다 머리맞대고 검색해서 찾아냈던 기억이 난다...
영상에는 없는데 담에는 그거까지 포함해서 편집을 해보겠음
또 이 때는 마스킹을 몰라가지고 그런거 써야 하는 부분도 좀 아쉽게 구현됐다.
다른 플머 친구가 세이브 기능 같은 시스템 코드 담당해서 해줬는데
둘이 과자 하나 뜯어놓고 서로 짠 코드 합치면서 밤을 보내기도 했었고ㅋㅋㅋ
기회가 되면 다시 진행해야지~ 했는데
그 다음에 팀원 전부 2학기 지내느라 통 시간이 없어서 못했다
나중이라도 기회가 되면 다시 해야지 (이젠 정말 공부뿐이야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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