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름 | Lethe-레테 |
플랫폼 | Android |
마켓 업로드 | Google Play 스토어 |
장르 | 퍼즐 |
조작 | 터치 조작 |
목적 | 사이드프로젝트, 지원사업 |
엔진 | Unity |
2020 하반기 | |
개발 인원 | 3인 |
담당 | 프로그래밍 전반 / 일본어 번역 |
결과 | 심사 통과, 마켓 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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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he-레테 - Google Play 앱
기억을 잃어버린 마법사와 함께하는 퍼즐 게임, 레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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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르르는 영어로 dry-bone... 와르르가 아니라 얼레벌레였어야 했을까
drybone-developer.tistory.com
분명 네비메쉬 베이크는 내가 했는데 가끔 못 풀겠더라고.......
여러가지로 유니티에서 지원해주는것만 쓰려고 노력했는데 그건 차차 블로그에 정리됩니다
특히 네비메쉬.. 힘들었어
지원사업 할때 심사위원 분들이 다들 우리 팀 너무 좋게 봐주셔서 영광스러웠다
기억에 남는 것
1. 네비메쉬 확장해서 쓴 거 (이런 꼼수)
2. 두 번 연속 터치 알고리즘
3. UX 겸해서, 움직이는 큐브의 쿼드를 활성화/비활성화하는 거
4. 움직이는 큐브 위에 있을 때 캐릭터의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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