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름 | 등교 대작전 |
플랫폼 | PC |
장르 | 1:1 아케이드 |
조작 | 키보드 |
목적 | 과제 |
엔진 | Unity |
2020 상반기 | |
개발 인원 | 5인 |
담당 | 인게임 프로그래밍 (서버 제외) |
플레이 영상이 있었던 것 같은데 ...
남은 영상이 이것밖에 없네
서버를 써서 혼자서 영상 촬영하기가 힘들다😞
포톤 서버 처음으로 써 본 프로젝트
어려웠다
서버는 전부 다른 플머 팀원에게 맡기면 OK~ 인 줄 알았더니
두 플레이어에게 동시에 게임오브젝트를 복제하기 위해 특수한 코드를 써야한다든가..
두 플레이어의 화면에서 동시에 삭제하기 위해 네트워크에서 할당한 오브젝트 ID를 받아와야 한다든가...
이런 문제가 많았던 기억이 나고 .. 이것도 조만간 정리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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