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UIUX / 기획 |
목적 | 개인 과제 |
주제 | 게임 UI 한 부분 뽑아서 기획서 작성 |
소재 | 메기도72 (メギド72) |
제작 | 파워포인트, 워드프로세서 |
2020년 4월~5월 |
이미지는 메기도72 공식홈페이지 디자이너 기사에서 가져온것
교수님이 기획 하시는 분이어서 그런가 기획에 대해서 많이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UIUX도 꼼꼼히 가르쳐주셨음 특히 유니티에서의 UIUX 팁을 많이 배운듯...
여기에서 이어지는 과제이긴 합니다.
파워포인트
원래 오의 강화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교수님이 이거 짚어주셔서 다급하게 함 (작성 날짜 차이 나는 이유)
근데 생각해보니 스테이터스는 안하게 됐네요
하긴 그건 이제 강화라기보단.. 스테이터스 항목이 따로 있어야할 정도지만
워드
파일을 올리려 보니 파일 올리기가 없네요
워드에서 목차도 제대로 잘 작동해서 가급적이면 파일로 올리고 싶긴 했는데...
다운로드 링크를 걸자니 귀찮기도 해서 이미지로 올립니다.
두 장씩 나란히 올리려고 했는데 글자가 너무 작아서 안 보이게 되네 .. 큰 글씨를 즐기십시오!
이거는 피드백 후 수정본이고 피드백 내용:
1. 가급적이면 빼먹은 것 없이, 모든 요소에 대해 설명할 것
2. 설명용 테두리 등을 표시할 때는 눈에 띄고 UI에 녹아들지 않는 색으로
3. 색깔을 색상코드로 짚은 건 좋음
4. 표는 가급적 끊어지지 않게 (줄바꿈, 장바꿈에 대한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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