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UIUX / 기획 |
목적 | 개인 과제 |
주제 | 게임 UI 한 부분 뽑아서 기획서 작성 |
소재 | 메기도72 (メギド72) |
제작 | 파워포인트, 워드프로세서 |
2020년 4월~5월 |
이미지는 메기도72 공식홈페이지 디자이너 기사에서 가져온것
교수님이 기획 하시는 분이어서 그런가 기획에 대해서 많이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UIUX도 꼼꼼히 가르쳐주셨음 특히 유니티에서의 UIUX 팁을 많이 배운듯...
여기에서 이어지는 과제이긴 합니다.
[UIUX] 메기도72 UI 스크린샷 모음
분류 UIUX 목적 개인 과제 주제 하나의 게임 내 UI 요소 캡쳐 (상세할수록 좋음) 소재 메기도72 (メギド72) 제작 파워포인트 2020년 4월 프로젝트라고 하긴 좀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이걸 기반으로 마
drybone-developer.tistory.com
파워포인트
원래 오의 강화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교수님이 이거 짚어주셔서 다급하게 함 (작성 날짜 차이 나는 이유)
근데 생각해보니 스테이터스는 안하게 됐네요
하긴 그건 이제 강화라기보단.. 스테이터스 항목이 따로 있어야할 정도지만
워드
파일을 올리려 보니 파일 올리기가 없네요
워드에서 목차도 제대로 잘 작동해서 가급적이면 파일로 올리고 싶긴 했는데...
다운로드 링크를 걸자니 귀찮기도 해서 이미지로 올립니다.
두 장씩 나란히 올리려고 했는데 글자가 너무 작아서 안 보이게 되네 .. 큰 글씨를 즐기십시오!
이거는 피드백 후 수정본이고 피드백 내용:
1. 가급적이면 빼먹은 것 없이, 모든 요소에 대해 설명할 것
2. 설명용 테두리 등을 표시할 때는 눈에 띄고 UI에 녹아들지 않는 색으로
3. 색깔을 색상코드로 짚은 건 좋음
4. 표는 가급적 끊어지지 않게 (줄바꿈, 장바꿈에 대한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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