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프로젝트/UIUX

[UIUX / 기획] 메기도72 강화창 UI 기획서

by 김시루시루르 2021. 8. 19.

메피스토 좋아.

분류 UIUX / 기획
목적 개인 과제
주제 게임 UI 한 부분 뽑아서
기획서 작성
소재 메기도72 (メギド72)
제작 파워포인트, 워드프로세서
  2020년 4월~5월

이미지는 메기도72 공식홈페이지 디자이너 기사에서 가져온것

교수님이 기획 하시는 분이어서 그런가 기획에 대해서 많이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UIUX도 꼼꼼히 가르쳐주셨음 특히 유니티에서의 UIUX 팁을 많이 배운듯...

 

여기에서 이어지는 과제이긴 합니다.

 

[UIUX] 메기도72 UI 스크린샷 모음

분류 UIUX 목적 개인 과제 주제 하나의 게임 내 UI 요소 캡쳐 (상세할수록 좋음) 소재 메기도72 (メギド72) 제작 파워포인트 2020년 4월 프로젝트라고 하긴 좀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이걸 기반으로 마

drybone-developer.tistory.com

 


 

파워포인트

원래 오의 강화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교수님이 이거 짚어주셔서 다급하게 함 (작성 날짜 차이 나는 이유)

 

근데 생각해보니 스테이터스는 안하게 됐네요

하긴 그건 이제 강화라기보단.. 스테이터스 항목이 따로 있어야할 정도지만

 


 

워드

파일을 올리려 보니 파일 올리기가 없네요

워드에서 목차도 제대로 잘 작동해서 가급적이면 파일로 올리고 싶긴 했는데...

다운로드 링크를 걸자니 귀찮기도 해서 이미지로 올립니다.

두 장씩 나란히 올리려고 했는데 글자가 너무 작아서 안 보이게 되네 .. 큰 글씨를 즐기십시오!

이거는 피드백 후 수정본이고 피드백 내용:

1. 가급적이면 빼먹은 것 없이, 모든 요소에 대해 설명할 것

2. 설명용 테두리 등을 표시할 때는 눈에 띄고 UI에 녹아들지 않는 색으로

3. 색깔을 색상코드로 짚은 건 좋음

4. 표는 가급적 끊어지지 않게 (줄바꿈, 장바꿈에 대한 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