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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프로젝트/게임 제작

[게임 / Unity] Lethe-레테

by 김시루시루르 2021. 6. 21.

게임 이름 Lethe-레테
플랫폼 Android
마켓 업로드 Google Play 스토어
장르 퍼즐
조작 터치 조작
목적 사이드프로젝트, 지원사업
엔진 Unity
  2020 하반기
개발 인원 3인
담당 프로그래밍 전반 / 일본어 번역
결과 심사 통과, 마켓 출시

 

 

Google Play 스토어 페이지

 

Lethe-레테 - Google Play 앱

기억을 잃어버린 마법사와 함께하는 퍼즐 게임, 레테

play.google.com

 

 

게임 업데이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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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르르는 영어로 dry-bone... 와르르가 아니라 얼레벌레였어야 했을까

drybone-developer.tistory.com

 


 

분명 네비메쉬 베이크는 내가 했는데 가끔 못 풀겠더라고.......

여러가지로 유니티에서 지원해주는것만 쓰려고 노력했는데 그건 차차 블로그에 정리됩니다

특히 네비메쉬.. 힘들었어

 

지원사업 할때 심사위원 분들이 다들 우리 팀 너무 좋게 봐주셔서 영광스러웠다

 

기억에 남는 것

1. 네비메쉬 확장해서 쓴 거 (이런 꼼수)

2. 두 번 연속 터치 알고리즘

3. UX 겸해서, 움직이는 큐브의 쿼드를 활성화/비활성화하는 거

4. 움직이는 큐브 위에 있을 때 캐릭터의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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