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노타로 프로듀서 트윗 번역했는데 한 번 백업해두려고요
읽어보실만한 분들은 트위터로 다 읽어보셨겠지만... (번역 타래도 한국 몬몬들 사이에서 쬐끔 돌았기때문에)
아무튼 정말 백업용입니다. 단어들 한 번 더 다듬긴 했네요.
타래 첫 트윗은 이것.
X의 カンノタロウ@メギド72プロデューサー님(@ten999sgk)
明日までのメギド不足を補う動画を7つ紹介します 【1】チームに入って最初にこれを見せられ、「メギドを人気IPにするのだ」と言われた僕が、どれだけ困惑していたかわかるでしょうか...
x.com
글자수 제한 맞춰서 잘 번역했다.
내일까지 있을 메기도 부족을 위한 동영상을 7개 소개드립니다.
【1】 팀에 들어온 제게 제일 먼저 이걸 보여주곤, "메기도를 인기 IP로 만드는 거야"라는 말을 들은 제가, 얼마나 당황했을지 짐작이 가시나요… 그때는 제가 다른 사람을 당황시키는 쪽의 사람이 될 거라곤 예상도 못 했습니다.
【2】 메기도의 영상을 담당해주시는 이토 씨(타입제로)와의 첫 번째 일.
노래와 영상에 압도되어 근육 트레이닝에 흥미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3】 멋대로 예전 제작영상을 꺼내서 죄송합니다만, 제가 좋아하는 영상입니다.
디자이너는 둘 다 자발적으로 앞에 나서는 타입은 아닙니다만, 모두가 기뻐해준다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많은 타임 랩스와 해설을 내주었습니다. 스탭 복이 있었죠.
【4】 여러 고민이 있을 때였습니다만, 이 노래의 가사를 들었더니 전부 사라졌습니다. '누군가가 나중에 오게 될 때를 위해, 즐거워보이는 발자국을 여기저기 남기며 가자' 라는 생각을 갖게 됐을 때였네요.
이루어졌는가 돌아보는 건 좀 더 나중에 할 일이겠죠. 영상도 최고.
【5】 로키(바토리 씨)가 계시는데 라이브를 하지 않으면 좀 그렇지 않나 싶어서요.
기획부터 아사기리 씨, 바토리 씨, 츠다 씨, 모리카와 씨의 협력으로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제작연출은 물론 타입제로의 이토 씨입니다.
【6】 우리도 언젠간 이렇게 다 함께 신나게! 라는 마음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오늘 달성했다고 생각해요!
메기도들의 개성이 여기저기서 나오는 영상이므로, 볼 때마다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됩니다. (영상 제작해주신 모든 분들의 메기도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7】 7번째는 두 번째 버츄얼 라이브. 이전보다도 훨씬 퀄리티가 좋아졌습니다.
마지막에 비밀 게스트가 등장했을 때, 여러분의 감정이 고조되는 게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음은 진짜 콘서트로 만나요!
댓글